넉넉한 수납공간이 필요한 냉장고
문이 4개여서 4도어처럼 보이고 사실 4도어가 맞지만 2도어 형식의 두가지 제품을 이어붙이는 스타일도 있어서 넓은 공간이 허락된다면 3개를 붙여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고 그전에 사용했던 냉장고는 흰색이었는데 이번에 사용했던 것은 메탈 느낌의 소재라 질리지 않고 관리가 훨씬 쉬울 것이라고 생각이 되었고 칙칙했던 주방의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삼성냉장고 얼음이 자동으로 나오는 기능도 아주 좋고 여러가지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확실히 살림을 하는 주부들은 꼼꼼하게 살펴보고 그러더라구요. 특히 아이를 키우는 친구의 경우에 아이들 간식을 보관할 수 있는 쇼케이스 구성이 잘 되어있다고 하고 푸드 쇼케이스가 마음에 든다며 너도나도 정보를 달라고 모델명과 가격을 물어봤습니다.
집을 제외하고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돈이 엄청나게 드는데 삼성냉장고 하나만해도 가격차이가 엄청나게 크고 일단 어떤 것을 하던 나의 예산에 맞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존에 생각했던 것보다 돈이 훨씬 많이 들어서 있는 예산 범위 안에서 가전을 채우는데 친구들 말이 무조건 비싼 것으로 할 필요는 없다고 했습니다.
삼성냉장고 4도어를 사용하다가 2도어를 사용하는 분들은 수납이 불편하다는 말이 많은데 4도어를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크게 수납에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2도어 냉장고는 가장 윗칸과 아랫칸의 온도차이가 꽤 나기 때문에 음식이나 식자재를 넣을 때 주의를 해서 넣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자주먹는 소스류도 액체 주스 같은 것은 바깥에다 배치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신혼 가전으로 가장 떠오르고 있는 삼성냉장고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비스포크 제품인데 일단 요즘 트렌드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갖고 있어야 하고 대형가전부터 소형가전까지 일단 노출되는 부위가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데 기존에 볼 수 없던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비스포크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